임산부라면 달리아 등 관리 꼭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내년 초 출산을 앞 둔 30주 임산부 입니다.
임신 전부터 달리아에서 얼굴관리는 꾸준히 받아왔는데 25주 넘어가면서 부터는 몸이 확 달라지더라구요.
하지정맥류도 생기고 어깨과 목이 아프니 일상생활이 짜증이 나더라구요.
얼굴관리만 받아오다가 몸이 아프기 시작해서 원장님 추천으로 등관리를 받았는데요 확실이 몸이 펴지고 부드러워 지는게 느껴졌어요.
집에서 "어깨 좀 주물러 줘." 라는 말을 달고 살았는데 이게 어깨를 주무른다고 해결되는게 아니더라구요.
다른 샾에서는 매트에 엎드려서 등 맛사지를 해주는데 달리아에서는 똑바로 누운 상태에서 등 밑으로 손을 넣어 맛사지 해주니 더 시원하고 효과가 큰 것 같아요.
그래서 임산부여도 등관리가 가능 한 것 같구요.
요즘 어깨에 돌덩이가 있는 듯이 무겁고 목도 뻣뻣한 느낌에 샤워할 때 샤워기로 뜨거운 물을 어깨에 대고 있는걸로 잠깐씩 풀면 그 순간만 이더라구요.
근데 등 뿐만 아니라 어깨, 목, 날개쭉지, 허리근육까지 쓸어서 풀어주니까 확실히 목이 돌아가는 느낌과 어깨 쪽 통증도 같이 풀리는 것 같아요.
임신 후기로 갈 수록 배가 무거워 어깨와 허리도 굽고 자세도 안좋아지고 소화불량도 와서 요즘 몸이 괴로웠는데
따뜻한 매트에서 등관리 시원하게 받고 내려오니 몸이 확실히 가벼워 지더라구요.
그 동안 달리아스파를 미용 목적으로만 다니고 있었는데 등관리를 받고 나선 미용뿐만 아니라 혈액순환이나 몸 관리를 위해서도 맛사지가 꼭 필요하구나를 느꼈어요.
출산까지 등관리와 하체관리는 꾸준히 받아볼 생각입니다.
확실히 사람 몸이라는게 맛사지라는 것을 받으면 생기가 도는 것 같아요.
집 앞에 달리아스파가 생기고서부터 꾸준히 다니고 있는데요.
집 근처에 좋은 맛사지샵이 있어서 상당히 만족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