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자꾸만 성형수술 했냐고 물어요! ^^
안녕하세요! 제가 관리 1개월만에 효과를 제대로 보게 되어 이렇게 후기 함께 공유 드립니다.
스킨케어에 관심이 많아 관리는 꾸준히 10년 정도 받아 왔으며, 기존 다니던 샵이 문을 닫게 되어 동안인걸 목동점에서 관리받은지 6개월 되어 갑니다.
처음에는 사실 원장님을 비롯해 모든 직원들이 좀 어려서 잘 할지 약간 반신반의 하기도 했던게 사실입니다. (괜한 걱정이었죠 ^^)
작년 여름 한달동안 매주 2회씩 4주동안 8번의 '페이스 + 등 관리'를 꾸준히 받았는데, 진짜 보는 사람마다 제게 '성형수술 했냐고' 백번 묻더라구요.
코 세웠냐? 보톡스 맞았냐? 얼굴 라인이 너무 예뻐졌다. 윤곽이 틀려졌다. 정말 예뻐졌단 소리를 너무너무 많이 들었습니다.
스킨케어 샵에 대한 신뢰가 전혀 없던 신랑도 진짜 좀 피부결이나 라인이 틀려졌다며, 자기도 한 번 가봐야겠다고 관심을 보이기 시작할 정도였습니다. ^^
다른 샵에 다니던 까탈스런 친정엄마까지 얼굴 라인이 틀려졌다며, 아무튼 부끄럽게도 주위의 칭찬이 끊이질 않았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지금은 열심히 '전신관리'를 받고 있습니다. 회사 다니느라 지금은 1주일에 한번밖에 못가 아쉽기만 합니다.
주위사람들이 민낯인데도 피부가 꿀피부라고 할때마다 돈 들인 보람을 느끼고, 자신감이 더더욱 생깁니다.
지난 반년동안, 얼굴라인 예쁘게 만들어주신 '조미나 원장님'과 저의 통통한 바디라인을 꾸준히 관리해 주신 울 이뿌니 채민맘 '이선주 주임님' & 중간에 합류하신 유쾌한 '김추산 실장님'께도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 동안인걸 목동점에서 꾸준히 10년, 20년 계속 관리 받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