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점 체험 후기
2015년 3월 이후 8월까지 5달 동안 목동점에서 16회 관리를 받았습니다.
30대 남자로서 나이가 들면서 그동안 신경쓰지 않았던 피부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작년 MTS 시술을 3회 받았습니다. 그리고 레이저 시술을 받아볼까 생각하고 알아보기도 했어요.
그러다가 인터넷 광고를 보고 집과 가까운 목동점에 찾아가게 되었고 5달 동안 계속 받고 있어요.
피부 관리 받는다고 얼마나 좋아질까 처음에는 생각을 했는데 5개월 체험 후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상당히 좋아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전에 못 듣던 피부가 좋다는 얘기를 많이 듣고 있어요.
단순히 얼굴 중심의 관리만 해주시는 것이 아니라 몸 전체적으로 마사지를 해주시는데 이것도 참 좋습니다.
그리고 얼굴도 피부 상태에 맞춰 필링, 팩, 마사지 등 다양하게 관리를 해주십니다.
그때 그때 피부 상태에 맞춰서 다양하고 적절하게 관리를 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분위기도 화기애애하고 친절해서 더욱 편안히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좋고요.
요즘 주위에서 레이저 시술을 받고 부작용을 겪은 분들을 몇 명 봤는데 레이저도 잘 받으면 체험 수기에서 보여지듯이
획기적으로 좋아질 수 있지 않을까 기대를 하고 좋아질 수도 있겠지만, 부작용의 위험이 크다는 점이 불안한 점인 것 같습니다.
저도 그 점 때문에 망설였고, 그래서 이 곳을 찾아가게 되었죠.
집에서 개인적으로 피부 관리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느끼고, 좀더 눈에 띄게 피부를 개선하고 싶은데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부작용 없이 자연스럽게 자신의 피부에서 부족한 점을 개선하여 좋은 피부를 갖고 싶으시다면,
달리아 스파가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하며 추천을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