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
47세. 어쩌면 늦어도 한참 늦어진 관리이지요?
글쎄요.평소 그다지 내세울 오히려 고민덩어리 피부(잡티,주근깨,비립종,한관종,주름,쳐짐) 보유자입니다.
그러나 워낙에 낙천적 성격이라 별 신경 쓰지 않고 살았지요.
헌데 어느날 거울을 보다 너무 낯설어진 모습에 우울해지더라구요.정말 심각하게 우울했어요.
세월탓이지만 내나이 생각도 하지만 정말 싫더라구요.ㅎㅎ
폭풍검색을 하다보니 달리아 압구정점을 경험하신 많은 회원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접하게 되어 지난달 예약을 하고 방문했지요.
김지혜원장님의 자세하고 정말 제맘속을 들여다 본것 같은 관리후 얻고 싶은 결과물에 대한 기대감을 확신으로 설명해 주셨어요.
관리는 정말 세세한 설명과 함께 섬세한 손길로 아~ 이거다. 싶네요.
경락을 평소에 좋아하던지라 처음에는 만져주시는 강도가 조금 약하다 생각했는데 그게 약하게 하는 곳과 좀더 세게 해야 할 곳이
다 따로 있더라구요. ㅎㅎ
현재 5회 받았습니다. 어떻냐구요? 첫날부터 경험한 라인의 놀랄만한 변화는 이젠 당연하구요.ㅋ 피부톤 정말 과장없이 드라마틱합니다.
관리받고부터 아침에 일어나 세수하면서 손끝에 느껴지는 촉감에 매일매일 놀라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어제는 동갑친구들 모임날이었어요. 저 어제 히트다 히트였습니다.ㅎㅎ
두달만에 만나는 거라 그사이 무슨일이 있었냐며, 어느병원이냐,어째 더 어려지고 있냐며(이나이쯤되면 어려진다는 얘기가 젤좋음)ㅎㅎ
관리 받는 그날의 피부 상태에 따라 관리방법도 다르게 해주시는것도 맘에 들구요.
스트레칭부터 시작하여 마무리 스트레칭까지 꼼꼼하게 진행되는 선생님들의 손길에 늘 제대로 힐링합니다.
쓰다보니 주저리주저리 썼네요.;;
저와같이 검색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래요.
압구정 달리아 선택한거... 정말 탁월했지 말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