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에 민감해진 피부 완전 회복!
저는 원래 피부 좋다는 이야기를 들어왔던 지라 대학 졸업할 때까지는 전혀 신경쓰지 않고 살았었어요.
화장품도 아무거나 쓰고 피부과에는 점 빼러 간 것 외에는 흔한 레이저 한 번 받아본 적 없고요.
그런데 학교 졸업하고 회사에 다니게 되었는데 한 1년 지났나. 계속 트러블이 나더라고요.
주기 때문인가 싶어 잠깐 생겼다 말지 했는데 계속 턱, 입 주변에 트러블이 나면서 자국이 남더라고요.
그러다 어느 날 달리아스파를 떠올리게 되었어요.
신부관리 받았던 친구가 정말 좋았다고 추천해 줬던 게 기억이 나서 바로 전화해서 방문하고 16회권을 끊었어요.
그 때 인연이 된 게 벌써 1년 반이나 지났네요^^;;;
제가 돈을 많이 버는 것도 아니어서 이런 돈을 내가 쓰는 게 맞는 건가 생각이 들기도 하고
그냥 피부과에 가면 더 저렴하게 빨리 고칠 수 있는데 고민이 되기도 했지만,
피부도 내 몸의 일부인데 뭔가 잘 회복되면서 꾸준히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운동한다고 생각하자 하고 과감하게 시작했던 게 지금 생각하면 정말 잘한 결정이었던 것 같아요.
일단 들어가면 그 날의 기분에 따라 아로마를 선택하라고 하시는데 이게 참 좋아요.
은은하게 퍼지는 아로마 향을 맡으면서 누워 있으면 노곤해 지는 게 마음이 편해지더라고요.
얼굴 관리이지만 얼굴만 관리해 주지 않아요.
틀어진 골반을 바로 잡아 주거나 복부, 다리 부종 등도 관리해 주면서 정말 제대로 순환되면서 온 몸이 전반적으로 좋아지는 것 같았어요.
등록한 건 얼굴 관리인데 전신을 관리해 주시더라고요.
이렇게 몇 개월 하니 정말로 피부가 좋아졌어요. 트러블 자국 생겼던 것도 사라지고, 트러블 자체가 안 나게 되고요.
처음에는 피부 관리 받냐, 돈 아깝지 않냐 묻던 회사 사람들도 제 피부가 좋아지는 게 눈에 보이니까 거기가 어디냐고 물을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계속 꾸준히 다니면서 나중에는 결혼 준비 때문에 신부관리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제일 좋은 건 활력 넘치는 목동점 원장님과 선생님들이에요.
항상 웃으면서 맞아 주시고 편안하게 이것저것 배려해 주시고,
그 날 그 날 얼굴이나 몸 상태에 따라 관리할 때 그 부분을 조금 더 중점적으로 신경써서 해주셨어요.
신부관리 받을 때는 제 두둑한 팔뚝살을 날리기 위해 온몸을 던져 관리해 주셨어요. ㅎㅎㅎ
달리아 스파 목동점 정말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말고 고민 있으시면 과감하게 방문해 보세요.
에너지 넘치는 원장님과 예쁜 선생님들이 최선을 다해 관리해 주실 거예요.
믿고 관리 받으시면 절대 후회 안 하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