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관리
학생시절 여드름 한번 나질 않다가 20대 후반부터 갑자기 턱에 여드름이 막 생겼습니다.
처음에는 대수롭게 생각지 않다가 방치를 해두니 가면 갈 수록 심해졌고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피부과를 전전했습니다.
여드름 피부를 가지신 분들은 대채로 아시겠지만 피부과에서 해주시는건 압출과 곪은 부분에는 주사를 넣는 것.
주사를 맞으면 확실히 금방 그 때는 낫는거 같지만 저한테는 낫는거 같으면 또 다른 자리에서 올라오는게 반복이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착색된 부분도 많았구요.
착색된 부분은 시간이 꽤 오래 지나야지만 색이 조금씩 빠져도 반복해서 여드름이 올라오니 색소침착 반복도 당연했습니다.
피부과에서도 계속 압출에 주사만 맞다가 이건 아니다 싶어서 완전히 거의 포기하고 한 1년정도 지났습니다.
우연히 에스테틱이라는 단어를 알게되어서 이게 뭐지 ? 하고 인터넷으로 뒤지다가 달리아스파 라는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집에서 다행히 목동과 가까워 문의글을 남겼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너무 평온한 분위기와 원장님 그리고 직원님분들이 워낙 너무 친절하셔서 놀랐구요.
조미나 원장님께서 일단은 한번 케어를 받아보자라고 하시는 말씀에 한번 받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온 몸을 다 마사지 해 주시는데 과연 이것으로 나을까 ? 라는 생각을 하고 제가 집으로 가기전에 원장님께
" 저 정말 여드름 나을 수 있을까요 ? " 라고 물었었는데 정말 당당하게 웃으시면서 " 절 믿으세요 제가 낫게 해드리겠습니다. " 라고 너무 당당하게 말씀을 하셔서 속으로 우와 ~ 정말 당당하시구나 생각하구 그래 한번 믿어보자 하고 흉터 집중케어를 받게 되었습니다.
저는 1주일에 2번씩 지금 총 4번을 받았습니다.
첫번째 받은 날은 정말 거짓말 안하고 다음날부터 몇일까지는 온 몸이 근육통식으로 다가왔구요.
두번째 받은 날도 근육통은 좀 있었지만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그 때부터 얼굴에 붉은끼가 조금씩 빠지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세번째 받은 날 확실히 이건 저희 엄마도 느끼셨는데 얼굴에 까맣게 색소침착이 되어있던것이 조금씩 빠지는게 보인다고..
그리고 어제까지도 네번째로 받았는데 까맣게 된 부분이 조금씩 빠지는게 보입니다.
또 원장님께서 그 날에 피부상태에 따라서 얼굴 관리를 해 주시는데 얼굴에 근육통 오는것 처음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
여드름이 아예 안 올라오는 건 아닌데 예전처럼 막 터지지도 않고 크게 팥알만한 여드름이 올라오는 그런건 없었습니다.
확실히 올라와도 심하게 올라오는 정도도 아니구요 올라와도 원장님과 직원님분들의 손길을 거쳐가면 ㅋㅋㅋㅋㅋㅋ
아직 16번정도 남았는데 그 전에 얼굴이 다 나을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제 소원이 얼굴이 정말 깨끗해져서 버건디립스틱이나 붉은 립스틱 막 바르고 다니는게 소원인데
조금씩 나아지는게 보이니까 그런 날도 왠지 머지않아 될거 같아요.
여드름과 색소침착 때문에 걱정이 많으신분들은 달리아스파 목동점 정말 강추천합니다 !!!!!!
매번 압출과 주사 맞는것으로 고통 받고 계신다면 이 곳은 피부상태에 따라서 해주시는거니 믿고 맏기시면 될 거 같아요.